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땅또리쌤 입니다 :-)

저는 최근에 홍대에 있는 비스트로가마 에 다녀왔는데요 !!

사실 고등학교때 친했던 동창이 오픈한 가게요 !!


그래서 개업식때도 못갔고 미안한 마음에


아내와 함께 들러서 맛있게 점심을 먹기로했답니다.


그리하여 도착한


비스트로 가마 입구의 모습 !!



잔디로 깔려있고, 입구가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아내도 너무 좋아했었고, 열심히 사진을 찍어두었어요 :-)


사진을 잘 못찍는 똥손인 저와는 달리


아내는 사진을 아주 잘 찍는데


몰래몰래 제 블로그에 올리기도 한답니다..ㅋㅋㅋ




저희들의 주문을 받고 열심히 일하시는 세분의 모습 :-)


저랑 비슷한 나이의 분들이 열심히 하시고 계신 모습을 보며 저도


하는일에 열정을 갖고 열심히 해야겠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의자와 책상은 아주 좋은것을 갖다놓았다고 이야기해줬는데..


정확히 기억이 안나요..


특징은 똑같이 생긴것이 하나도 없는 정말 좋은 의자들이라는거..!!


앉았을때 정말 편했어요 !!!!!!!!



친구에게 맛있는 것을 추천해달라고 이야기하고,


추천받은데로 주문하였습니다.

연남동

아, 위의사진은 메인이 아니라 맛을 보라고 준 샐러드 같네요 :-)

맛집

 저 샐러드도 정말 맛있었어요 !!


하핫



이것이 메인메뉴 !!


아내와 같이 점심에 맥주랑 같이 먹는데..

비스트로가마

맛이..!!!!!!!!!!!!!!!!!!!

연남동맛집

!!!!


:-)


넘나 맛있었어요 !!



정말 혈기왕성한 10대에 친구로 알게되어 :-)

연남동맛집

자주는 아니지만 간간히 연락하며 지내던 내 친구 !!

비스트로가마

공부쪽은 아닌 것 같다라며 이야기는 했지만,

홍대 맛집

요리를 하게 될 줄은 몰랐던 친구입니다 :-)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반가웠고, 또 짧지만 즐거웠어요 !!



아쉬운 마음에 카페에 들러 커피한잔 마시고 다음을 기약하는 저와 제 친구입니다 :-)


포스팅 잘 보셨나요?

연남동 비스트로가마 완전 강추 !!


가격도 아주 합리적이고 저렴해서 마음에 드실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