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땅또리 쌤 입니다 :-)


18년 7월 7일 결혼을 하게되었고 ,


7월 8일날 신혼여행을 갔는데


여행지는



이었답니다 :-)


괌숙소 로는 쉐라톤라구나(Sheraton Laguna Guam Resort) 였어요

사진한번 보실래요 ~?



괌숙소 :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Sheraton Laguna Guam Resort)

위에서 본 쉐라톤 호텔의 수영장 및 전경 :-)

엄청 이쁘죠 !!!!

괌숙


비행기의 지연으로 인해 신혼여행 괌숙소 쉐라톤 호텔(Sheraton Laguna Guam Resort)에 늦게 도착한 저의 모습입니다.


늦은시간에 조용히 둘다 사진을 기념으로 남겨보았어요 ㅋㅋㅋㅋ



괌숙소 쉐라톤(Sheraton Laguna Guam Resort)에 늦게 도착해서 찍은 아내의 사진 :-)



밤에 수영장에서 괌숙소 : 쉐라톤호텔(Sheraton Laguna Guam Resort)을 바라보고 찍은 사진


생각보다 굉장히 크고 밤엔 불이 켜져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그리고 무엇보다 수영장 물의 온도가 늘 적정온도로 맞추어놓은 듯 하여


오래 수영해도 체온저하를 덜 느끼게 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



위층에서 아래쪽을 바라보고 찍은 사진 :-)



괌숙소 쉐라톤 호텔(Sheraton Laguna Guam Resort)을 이번엔 아래에서 위로 바라보고 찍은 사진


오와아아ㅏㅏ....


괌숙소 쉐라톤호텔 늘 켜져있는 저 문양 :-)

시간이 너무 빨리간게 아쉽네요.. ㅠ_ㅠ


이번 포스팅은 괌숙소 쉐라톤호텔(Sheraton Laguna Guam Resort)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는데 ,


혹시 보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쉐라톤 호텔 안에는 조식 중식 석식을 할 수있는 곳들이 몇개 있으며 ,


편의점 및 카페도 있답니다 :-)

중요한 것은


모든 가게들의 식사 시간이 정해져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알아두시고 예약을 하거나 시간에 잘 맞추어 방문하셔야 되요


:-)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