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산카이

저와 아내는 며칠전

산카이

삼산동

 

산카이를 다녀왔는데요 :-)

산카이

입구부터가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뭔가 들어가면 맛있는 음식이 마구마구 나올 것 같은 느낌 !!

 

:D

 

주말이었는데, 들어가서 사람이 없길래

 

" 어 ? 왜이렇게 사람이 없지? 맛이없나? "

산카

했었는데. . .

산카이

알고보니

산카이

저희가 7시쯤 가서 그런것 같았어요..ㅋㅋㅋ

 

 

 

붐베이 음료를 주문하고,

 

마셨는데 술이라기보다는 음료라는 느낌이 강했어요 ㅋㅋㅋ

(처음마셔봄)

 

 

 

 

또, 주문한 건

 

모듬회 4Pcs 였던 거 같아요

 

참치 , 연어 , 광어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회를 싫어했는데 ,

 

아내를 만나 자주 먹다보니 이젠 아내보다 제가 더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_^;;

 

이렇게 맛있게 먹고, 마시고 집으로 조용히 잘 귀가했다는....

 

산카이

삼산동 산카이 괜찮아요! 가보세요 :)

산카이

가격도 아주 합리적이랍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