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땅또리 쌤 입니다.



 


요즘 우리들 사이에서 유행처럼 번지는 말들 중


한가지를 꼽아본다면

 

' 다이어트는 원래 내일부터 ! '

 

왜 이런 말이 나왔을까 라고 생각해보니 ,


나는 나름대로 엄청 열심히 먹는것도 조절하고 ,


운동도 꾸준히 하고 있는데 . . .


예상했던 것 만큼 빠른 변화가 없었다거나 ,


기대했던 것 만큼 변화가 없었다거나 ,


지금 잘하고 있는건지 확신이 없어서 그럴수도 . .


등등


다양한 이유로 포기하게 되죠





제가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는 분들 및 하고 계시지만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드시는 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수량화'



 

기간에 따른 나의 몸무게 (kg)


식사한 음식의 종류 및 양


운동 종목 , 횟수 , 세트


운동 기간

 

 

등등

 


수량화 하셔서


몸의 변화 정도를 체크 해보시는 것을 권유해드리고 싶어요


 

이러한 이유는 꼭

 

다이어트를 유지 , 지속하기 위함은 아니랍니다.


 



제가 갖고있는 직업과 같이 트레이너 혹은


다이어트 관련 전문가에게


상담이나 조언을 구할때도


위와 같이 수량화가 되어있다면


조금더 현실적이고 내게 와닿는


조언과 해결책을 받을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랍니다


 


조금 이해가 되셨나요 ~ ?


:)


 


제가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 유선 , 카카오톡 , 오프라인 에서 상담을 하면서


애매한 경우가 바로 이런경우이기 때문에


이렇게 글로 작성을 해보았습니다.


:)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