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D

 

땅또리쌤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지극히 주관적인 포스팅 입니다.

 

혹여, 추가되거나 삭제되었으면 좋겠다 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참고하여

 

다음포스팅때 더욱 양질의 포스팅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죠,

 

 

 

1. 슬램덩크

 

 

 

남자라면,

 

한 번도 안본사람은 있어도,

 

한 번 보고 안본 사람은 없는  . . .

 

강백호와 쇼호쿠 고등학생들의 농구성장 일기와 같은 만화

 

 

 

모두를 설레게 했던 이 장면 .

 

아, 학창시절 농구공을 들고 농구를 했던 기억보다

 

" 난 정대만 !!!!!!! 넌 강백호해 !!!!!!!!! "

 

라고 소리만 지르다가 점심시간 끝났던 기억도 나네요..하하하

 

2. 더파이팅

 

 

이거슨 진정한 남자의 만화영화라고 볼수있습죠.

 

현재까지 연재중인 만화로써, 주인공 전일보의 복싱 일대기 :D

 

하...

 

전일보가 신기술을 시합에서 써먹을때면

 

온 몸에 전율을 느껴가며 밤을 지새고...

 

다음날 학교를 가서

 

친구들에게

 

 

........

 

 

 

뎀프시롤 시전

 

내 뎀프시롤 맛좀 봐라 이녀석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며 쉬는시간마다 먼지 날리며 친구들을 때리던 생각이 나네요

 


3. 사이버포뮬러

 

  

어릴적 남자들을 모두 드라이버로 만들었던 만화.

 

사실, 사이버 포뮬러는 개인적인 취향이 강한 만화인데요,

 

아스라다라는 인공지능이 되는 레이싱 만화

 

:)

 

한번쯤은 볼 만 하실거에요

 

정말

 

멋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보셨나요?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 꾸욱 눌러주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