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멀티탭

이번에는 에이블루 박스탭 (멀티탭)

멀티탭

구매 후기 입니다

멀티탭

요즘은 거의 모든 것들이 자동화가 되어있는 자동화사회라죠..

멀티탭

그래서 그런지,

멀티탭

생활에서 기계의 도움을 받는 비중이 예전에 비해 많이 커진 것 같아요 !!

멀티탭

기계가 많이 쓰이는 만큼,

멀티탭

많이 쓰이는 코드와 멀티탭 !!

멀티탭





오우...........

멀티탭

위의 사진은 정말 심하죠.....

멀티탭

제가 보기엔 위험해보이기까지 하네요...

멀티탭

언제 불이나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네요...





짜잔!!

멀티탭

성격이 급한관계로 엘레베이터에서 저것만 찍고..

멀티탭

집에와서 바로 설치를 해버렸다는...^^;;



설치를 하고 난 뒤의 모습입니다.


많은 전선들이 아주 말끔히 상단에서 없어져 버린 모습 !!


덕분에 저와 아내의 사진도 더욱 잘 보이는 것 같네요

(아직 걸어두지 않았다는....^^;;)


전선이 정리되어있는 하단의 모습

멀티탭

보통 TV 셋톱박스 위에 많이 설치들을 하시더라구요,

멀티탭

하지만

멀티탭

저희집은 TV를 애초에 안샀기 때문에,

멀티탭

전자렌지 위에 말끔히 정리를 해 두었습니다 !!

멀티탭

:)





저는 개인적으로 강추 하고 싶네요 !!

멀티탭

어차피 마트에 가더라도,

멀티탭

멀티탭의 선의 길이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는데,

멀티탭

조금 긴거 사시는 가격과 비슷하지 않을까..!!

멀티탭

이상

멀티탭

에이블루 박스탭 일반형 후기였습니다

멀티탭

감사합니다

멀티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