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저는 주말에 아내와 함께 힐록이라는 레스토랑에 다녀왔는데요 !!

 

가는 길이 조금 어두워서 무섭긴 했지만,

 

도착했을때

 

인천에 이런곳이 있었나 싶었답니다 :)

 

좋았어요 !

 

!

입구의 모습 :)

 

이쁘죠 !!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면 보이는 힐록 !!

 

 

입구를 바라보면 보이는 힐록 :)

 

 

우측으로 둘러보면 이렇게 야외공간도 있답니다 :)

 

아내가 정말 좋아했었던 것 같아요

 

결혼하고 해피를 입양하고,

아내 일도 바빠지고 해서 좋은 곳을 여유있게 많이 못갔는데

 

이 날은 여유있게 가서,

 

잘 먹었던 것 같아요  :)

 

 

입구를 통해 실내로 들어가면 실내 역시 멋지게 잘 되어있답니다!!

 

 

 

저기 있는 강아지는 인형이 아니라 진짜 강아지랍니다.

 

엄청 큰데, 너무너무 순하고 똑똑해보였어요 !! :-)

 

밖이 보이는 곳도 있어서 좋았고,

 

저희는 예약을 안하고 갔는데도 불구하고,

 

직원분이 다른테이블에 있다가 예약이 취소가 되었는지

 

조금 더 좋은 자리로 안내해주셔서 기분도 좋았어요 :)

 

그렇게 기분좋게 앉아서 저희는 메뉴판을 보고

 

2인 세트 메뉴를 시켰답니다.

 

가격은 5만원 대로 저렴 했던 것 같아요

 

 

 

 

 

샐러드와 빵이 먼저 나오고 :)

 

 

 

음료와 파스타가 다음으로 나왔어요 :)

 

 

그다음은 스테이크가 나왔고, 굽기는 미디엄으로 주문했어요 !!

맛있었어요 !!

 

그리고 후식으로는 커피가 나오고 이야기를 나누다가 잘 귀가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