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땅또리 쌤 입니다 :-)


저와 토리 쌤은 원규스튜디오 에서 웨딩촬영을 했답니다


(너무너무 이쁘게 잘 찍어주셔서 좋았어요 !!!)

원규스튜디오


이쁘닿ㅎㅎㅎㅎ


원규스튜디오

이쁘죠!!


위의 사진들은 전부 무보정 사진이에요


무보정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퀄리티...



날씨도 너무너무 좋았고,


촬영하는 분위기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


헤헤 :-)


촬영시간은 음..


한 4시간 정도 걸린 것 같은데 ,


대부분의 시간은 신부의 옷 갈아입는 시간..


옷 갈아입는 것을 도와주시는 어머님도..


신부 옷갈아입는데 힘을 다 소진하시고


저는 나비넥타이 한번 중앙에 위치시켜주고 3초만에 끝내서 아직도 서러움이 남아있다는 . . .

원규스튜디오

ㅋㅋㅋㅋㅋ


두번째 포스팅에서는 다른 느낌의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욥 !!



댓글